Search Marketing

검색광고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검색 결과 페이지에 브랜드가 보여지는

형태의 광고로 해당 정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100% 타켓팅 되어 노출되는

매우 효율적인 광고 형태

01

NAVER 광고

NAVER MARKETING 01

파워링크

네이버PC에서 검색 시 파워링크 최대 10개

비즈사이트 5개 노출


NAVER MARKETING 02

쇼핑검색

상품단위로 노출할 수 있으며 입찰가 및

키워드 연관도 등에 의해 위치 구성도 결정


NAVER MARKETING 03

파워컨텐츠

정보형과 상품형으로 구성되며 운영 키워드

리스트에 맞추어 검색광고 제공


NAVER MARKETING 04

브랜드 노출

네이버 통합검색 최상단에 위치하며

1개 광고만 노출되며, 자격이 엄격함

02

Daum 광고

DAUM MARKETING

클릭스 노출

다음 통합검색 결과창에 입찰순위 및

로직에 맞게 페이지 게재

03

Google 광고

GOOGLE MARKETING

애드워즈 노출

구글 통합 검색 결과창에 입찰순위 및

로직에 맞게 페이지 게재



NAVER MARKETING 01

파워링크

네이버 PC에서 검색 시 파워링크 최대 10개, 비즈사이트 5개 노출


NAVER MARKETING 02

쇼핑검색

상품단위로 노출할 수 있으며 입찰가 및 키워드 연관도 등에 의해 위치구성도 결정


NAVER MARKETING 03

파워컨텐츠

정보형과 상품형으로 구성되며 운영 키워드 리스트에 맞추어 검색광고 제공


NAVER MARKETING 04

브랜드 노출

네이버 통합검색 최상단에 위치하며 1개 광고만 노출되며 자격이 엄격함

02

DAUM MARKETING 

클릭스 노출

다음 통합검색 결과창에 입찰순위 및 로직에 맞게 페이지 게재

03

GOOGLE MARKETING 04

애드워즈 노출

구글 통합 검색 결과창에 입찰순위 및 로직에 맞게 페이지 게재

04


Search Marketing Process

목표수립

광고 집행목적

논의에 따른 KPI수립

현황 및

내/외부 분석

자사 및 타사 광고운영

현황 분석

광고운영

매체별 세분화된

광고 관리

성과 분석

효율 키워드 분석

새로운 매체 추가 제안

04

Search Marketing Process

목표수립


광고 집행목적

논의에 따른 KPI수립

현황 및 내/외부 분석


자사 및 타사 광고 운영

현황 분석

광고 운영


매체별 세분화된

광고 관리

성과 분석


효율 키워드 분석

새로운 매체 추가 제안

05


Web Marketing Portfolio

05

WEB Marketing Portfolio

맞춤형 마케팅, 엠케이컴퍼니와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