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arketing
검색광고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검색 결과 페이지에 브랜드가 보여지는
형태의 광고로 해당 정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100% 타켓팅 되어 노출되는
매우 효율적인 광고 형태
01
NAVER 광고
NAVER MARKETING 01
파워링크
네이버PC에서 검색 시 파워링크 최대 10개
비즈사이트 5개 노출
NAVER MARKETING 02
쇼핑검색
상품단위로 노출할 수 있으며 입찰가 및
키워드 연관도 등에 의해 위치 구성도 결정
NAVER MARKETING 03
파워컨텐츠
정보형과 상품형으로 구성되며 운영 키워드
리스트에 맞추어 검색광고 제공
NAVER MARKETING 04
브랜드 노출
네이버 통합검색 최상단에 위치하며
1개 광고만 노출되며, 자격이 엄격함
02
Daum 광고
DAUM MARKETING
클릭스 노출
다음 통합검색 결과창에 입찰순위 및
로직에 맞게 페이지 게재
03
Google 광고
GOOGLE MARKETING
애드워즈 노출
구글 통합 검색 결과창에 입찰순위 및
로직에 맞게 페이지 게재
네이버 다음 구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시, 검색 결과 페이지에 브랜드가 보여지는 형태의 광고로
해당 정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100% 타겟팅 되어 노출되는 매우 효율적인 광고 형태
NAVER MARKETING 01
파워링크
네이버 PC에서 검색 시 파워링크 최대 10개, 비즈사이트 5개 노출
NAVER MARKETING 02
쇼핑검색
상품단위로 노출할 수 있으며 입찰가 및 키워드 연관도 등에 의해 위치구성도 결정
NAVER MARKETING 03
파워컨텐츠
정보형과 상품형으로 구성되며 운영 키워드 리스트에 맞추어 검색광고 제공
NAVER MARKETING 04
브랜드 노출
네이버 통합검색 최상단에 위치하며 1개 광고만 노출되며 자격이 엄격함
DAUM MARKETING
클릭스 노출
다음 통합검색 결과창에 입찰순위 및 로직에 맞게 페이지 게재
GOOGLE MARKETING 04
애드워즈 노출
구글 통합 검색 결과창에 입찰순위 및 로직에 맞게 페이지 게재
04
Search Marketing Process
목표수립
광고 집행목적
논의에 따른 KPI수립
현황 및
내/외부 분석
자사 및 타사 광고운영
현황 분석
광고운영
매체별 세분화된
광고 관리
성과 분석
효율 키워드 분석
새로운 매체 추가 제안
목표수립
광고 집행목적
논의에 따른 KPI수립
현황 및 내/외부 분석
자사 및 타사 광고 운영
현황 분석
광고 운영
매체별 세분화된
광고 관리
성과 분석
효율 키워드 분석
새로운 매체 추가 제안